BRAND 차별화를 추구하여 보다 성장하는 Cafe 봄봄 banner

HOME > BRAND > 스토리

스토리

로고

슬로건

The Cafe

Take-Out 전문 브랜드 Cafe 봄봄

'Cafe 봄봄'은 take-out 전문 카페로 출발하였습니다. 대학가에서 차별화 된 메뉴와 특별한 운영 시스템으로 많은 학생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. take-out 시장이 커지면서 'Cafe 봄봄'은 대학가를 넘어 중심가, 주택가 곳곳에서 한층 더 성장했습니다.

차별화를 추구하여 보다 성장하는 Cafe 봄봄

'Cafe 봄봄'은 2012년 부터 대구를 거점으로 성장해왔으며 2015년 가맹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. 지금은 서울/경기, 대구/경북, 부산/경남 등 전국 번화가 곳곳에 자리를 잡고 성업 중입니다.
그 배경에는 ‘봄봄’만의 특별한 메뉴와 매력이 있습니다.
'보다 저렴한', '보다 맛있는', '보다 양이 많은', '보다 친절한', '보다 빠른' 커피와 음료로 매니아층을 형성하였으며, take-out 시장에서는 빠질 수 없는 카페로 인정받았습니다. 'Cafe 봄봄'은 현재에도 끊임없는 메뉴개발과 노력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.

'봄(Spring)'을 '보다'

Cafe 봄봄은 '봄'이라는 밝고 산뜻한 분위기에 '봄'처럼 따스한 커피 한 잔의 작은 사치를 누릴 수 있는 행복한 공간입니다.
봄에 피는 꽃과 같이 화사하고, 밝고, 산뜻한 매장 친절함과 발랄함이 돋보이는 분위기 꽃처럼 화려한 비주얼의 음료
'Cafe 봄봄'에서 따스하고 산뜻한 ‘봄’을 한 잔 마시고, 잠시 여유를 가져보길 바라는 마음입니다.